학생

세종대 축구부 FC세종, 2024 SEOUL CUP 클럽 챔피언십 예선 2위, 중부지역 리그 3위 차지
2024-10-10 hit 347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FC세종 단체사진(사진제공=한국대학스포츠협의회(KUSF))


세종대 축구부 FC세종은 지난 6월 개최된 2024 SEOUL CUP-KUSF 축구클럽챔피언십 예선에서 2위, 7월 열린 중부지역 리그에서 3위를 차지했다.


2024 SEOUL CUP 클럽챔피언십은 한국대학스포츠협의회(KUSF)가 주관하는 스포츠 리그로, 축구·농구·야구·배구 등의 종목을 대상으로 대회를 개최해 학생 선수의 경기력을 향상하고 대학스포츠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FC세종은 앞선 대회에서 순위권을 차지한 부상으로 10월 강원도 횡성에서 개최 예정인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해당 대회에서도 순위권에 들 경우 결승전인 THE FINALS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6월 예선에서 김두루(체육학과·19) 학생이 개인 시상 부문의 MVP를 차지하며 세종대의 명예를 더욱 드높였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정찬우(체육학과·19) 학생은 “전국 단위의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해 굉장히 기쁘고, 앞으로의 대회에 대한 동기부여도 됐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더욱 열정적으로 임해, 최종 우승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고 세종대 축구부의 새로운 역사를 세우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취재/ 사공찬민 홍보기자(sacm548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