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2018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2018-01-03 hit 553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학교·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원장 이창길)이 2018학년도 전기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을 오는 1월 8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석사학위 과정은 사회복지, 부동산, 산업환경, 행정학 등 다양한 전공을 구성하여 실무응용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공공정책대학원만의 특화된 교과과정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특히 부동산투자, 상담복지 등 세부전공을 개발하여 집중하는 한편, 최근에는 해외원조 분야를 특화하기 위한 국제개발협력학과를 설치하여 현장 실무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국내 대학원 최초로 산업환경학과를 개설해 환경정책 전문가 양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공공정책대학원은 최고 수준의 실무능력을 갖춘 우수한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대통령비서실 사회수석을 맡고 있는 김수현 교수를 비롯해 전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인 변창흠 교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경험을 갖춘 유능한 교수들이 포진해 있다. 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말에 수업을 진행하기에 직장인들이 석사학위를 취득하기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세종대는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 기관인 QS(Quacquarelli Symonds) ‘2017 아시아대학 평가’에서 아시아 88위를 기록하여 평가대상 11,900개 대학 중에 상위 1% 이내 대학에 등극했다. 



세종대학교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