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한 ‘2024 동문 멘토의 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엄종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달 10일 학생회관 3층 세종라운지에서 ‘2024 동문 멘토의 밤’을 진행했다.
‘동문 멘토의 밤’은 동문과 재학생이 함께 참여해 네트워킹을 형성하는 행사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동문 간 네트워킹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소개 △동문 참여 프로그램 안내 △동문과 재학생 간 피드백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세종대 국어국문학과 박세훈 동문은 “이번으로 벌써 세 번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관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23년도에 취업을 했는데, 준비 과정에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재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승 세종대 총학생회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동문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동문과 재학생 간 네트워킹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25년에 동문초청위크, 동문멘토링데이, 세종드림블록 등 동문과 재학생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