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교수합창단 ‘세종코러스’가 12월 3일 2024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세종대학교(총장 엄종화) 교수합창단 ‘세종코러스’가 지난 12월 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광진구 르 빠니에 블루에서 ‘2024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세종코러스’는 서로 다른 전공을 가진 세종대 교수들이 모여 상호 간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다른 이들에게 힘을 나눠주기 위해 지난 2011년 9월에 만들어진 합창단이다.
전의찬 교수 정년을 축하하는 이번 정기 연주회는 ▲Mass in C Major K 317 ‘Coronation Mass’ ▲Credo ▲Agnus Dei ▲사랑하기 때문에 ▲눈 ▲Dancing Queen ▲첫사랑 ▲못잊어 ▲나 하나 꽃피어 ▲We Wish You A Merry Chistmas Carol ▲Medley from “The Phantom of the Opera”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등 다양한 음악과 노래로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세종코러스 현경숙 단장은 “세종코러스 교수합창단은 2011년부터 세종대 구성원과 지역 주민들과 함께 연말 정기 연주회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공연은 전의찬 교수님의 정년 기념식까지 겸해 더욱 뜻깊은 자리다”며, “코로나로 인해 함께하지 못했던 시간의 아쉬움을 달래며, 합창의 즐거움과 행복을 새삼 느끼게 되는 소중한 순간이 됐다”고 말했다.
세종대 교수합창단은 매년 신입생 입학식 축하공연과 송년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1년에 두 차례씩 어려운 이웃을 초청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