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취업지원처 육효구 부장, ‘2024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 수상
2024-09-08 hit 85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 취업지원처 육효구(오른쪽) 부장과 서울지방고용노동청 하형소 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엄종화) 취업지원처 육효구 부장이 지난 9월 5일(목) 14시,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4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청년일자리사회 공헌 부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일자리 창출 실적과 일자리 개선 실적에 기여하고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각계각층의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을 수여하고 있다.


세종대 취업지원처 육효구 부장은 2017년부터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을 사업을 시작으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재학생 맞춤형 고용 서비스 사업 등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의 취업지원과 정부고용정책에 대한 홍보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협의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세종대는 고용노동부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거점형)와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운영 대학으로, 우수한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청년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과 지역 청년들이 더 쉽게 취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우리 사회의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