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19년 3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 15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평판 분석기준은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이다.
세종대는 이번 분석에서 참여지수 592,150, 미디어지수 223,142, 소통지수 749,300, 커뮤니티지수 369,162로 나타났으며, 순위는 지난 2월 18위에서 3단계 오른 것이다.
이번 조사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19년 2월 26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106,087,447개를 분석한 것이다.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