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경영학 김지헌 교수, ‘디스 이즈 브랜딩’출판
2019-03-31 hit 506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 세종대 경영학과 김지헌 교수의 ‘디스 이즈 브랜딩’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경영학과 김지헌 교수는 브랜드전략에 대한 폭넓고 체계적인 이해를 돕는 ‘디스 이즈 브랜딩’을 출간했다.


김 교수는 책에서 브랜드에 대한 각종 연구와 사례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다루는 누구든 쉽게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활용할 수 있는 한 권의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책은 소비자의 기억을 브랜드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구축, 관리, 활용하는 것이 브랜드 전략의 핵심으로 보고 브랜드 전략 기본기부터 디지털 브랜딩 전략까지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스 이즈 브랜딩’은 김 교수가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이후 6년 만에 출간한 브랜드전략 이론서이다.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