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2025 동아리 신입부원 모집제 ‘WITHLAND 세동제’ 성료
2025-03-20 hit 241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WITHLAND 세동제‘ 현장


제43대 총동아리연합회 ‘위드’는 지난 3월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된 2025학년도 동아리 신입부원 모집제 ‘WITHLAND 세동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양일간 교내 43개의 동아리가 대양홀과 학생회관 잔디밭 앞에서 운영한 체험 부스에 총 2,6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세동제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동아리 체험 행사로 본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해는 놀이공원 테마를 접목해 참가자들이 ‘위드랜드’의 방문객이 되어 각 동아리 부스를 놀이기구처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스 체험 △스탬프 투어 이벤트 △버스킹이 진행됐다. 


부스 체험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직접 경험했으며, 스탬프 투어에서는 캡슐 뽑기 행사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됐다. 학생들은 부스 체험 후 스티커를 모아 운영 부스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했다. 


버스킹 공연은 총 8개의 동아리가 대양홀 앞에서 무대를 꾸몄다. 첫째 날은 ‘터벌림’, ‘소울트레인’, ‘사운드플러스’, ‘늘혬코러스’가, 둘째 날은 ‘한울림’, ‘인트로’, ‘더블랙’, ‘PAGE7’이 공연을 펼쳤다.


행사에 참가한 오민식(글로벌조리학과·25) 학생은 “이번 세동제에서 체험한 동아리에 관심이 생겨 지원했다. 다양한 동아리를 체험하고 즐기며 꿈꾸던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총동아리연합회장 이승건(경영학부·20) 학생은 “이번 세동제에도 많은 학우들이 참가해 주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학우들이 동아리를 통해 좋은 경험과 추억을 쌓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총동아리연합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취재/ 김병찬 홍보기자(byeongchan101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