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인공지능융합대학 선후배의 밤 ‘소웨인의 밤’ 행사 성료>
지난 12월 21일 선후배 간 소통의 장을 위해 SW중심대학사업단이 후원하며 진행된 소프트웨어학의 <인공지능융합대학 선후배의 밤 ‘소웨인의 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웨인의 밤’은 인공지능융합대학 소프트웨어학과 교수, 재학생, 졸업생 등 60명의 동문이 참여하며 학과 선후배 간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취‧창업 및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후배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목적으로 산업현장에서 실무능력을 갖춘 선배들이 주축이 되어 ‘진로 특강, Q&A 토크쇼, 네트워킹’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었다.
특강과 토크쇼 진행자로는 △신승민(카카오헬스, SW/18) △우승현(한국투자증권, SW/18) △조유신(주식회사 무신사, SW/19) △이민석(넥슨코리아, SW/18) △김영재(포항공대 석사, SW/18) 졸업생이 초대 되었다.
행사를 담당한 임도윤 학생회장(소프트웨어학과, 20)은 “열심히 강연을 준비해 주신 선배님들과 적극 참여 해준 학우들에게 감사드린다. 이 행사가 계속 잘 이어져서 선배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지속적으로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종대학교는 SW‧AI 전공교육 강화와 융합교육 확대를 위해 2024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융합대학을 신설하고 통합 선발하여 운영 중이다.
▲<행사 단체 사진>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