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OPIK(한국어능력시험) 1,2 홍보 포스터
▲한국어 말하기 & 취업 한국어 홍보 포스터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가 11월 4일부터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프로그램을 2차 개강한다.
프로그램은 ▲NEW TOPIK(한국어능력시험) 1,2 ▲한국어 말하기 ▲취업 한국어 수업이다.
NEW TOPIK(한국어능력시험) 1,2 수업은 듣기 영역, 읽기 영역, 쓰기 영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수업에서는 한국어능력시험을 대비한 세분화된 토픽 문항 풀이와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동영상 강의로 진행돼 수강 신청 기간 내 원하는 시간에 수강이 가능하다.
한국어 말하기 수업은 한국 드라마 속에서 자주 등장하지만 다른 강의에서 배울 수 없었던 표현들을 배울 수 있다.
취업 한국어 수업은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준비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유학생들에게 특화돼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된다.
모든 수업은 11월 1일까지 포스터 속 QR코드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수업은 11월 4일에 시작해 5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는 “모든 수업은 유학생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므로 즐거운 한국어 공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국어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적극적인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02-3408-2994)로 문의하면 된다.
취재/ 김효림 홍보기자(bbaangkkj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