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컴인의 밤 포스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집행부는 오는 6월 3일 집현관 303호에서 ‘제1회 미컴인의 밤’을 개최한다.
‘제1회 미컴인의 밤’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와 인문사회계열 재학생들이 학과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자리이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에는 ▲학과 커리큘럼 소개 ▲손승혜 교수님 소개 ▲임종수 교수님 소개가 이뤄지고, 2부에는 ▲학과 및 소모임 소개 ▲졸업생 특강(1) ▲졸업생 특강(2)가 진행된다.
졸업생 특강은 HSAD 광고기획(AE) 김지현(신문방송학과∙10) 동문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거우면 됐지!’를 주제로, YTN 기자/앵커 오동건(신문방송학과∙98) 동문이 ‘커뮤니케이션 전공 20년 뒤에 보이는 것들’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대상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와 인문사회계열 재학생으로, 신입생의 경우 1차 가배정이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가 아니더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5월 13일부터 26일까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인스타그램 링크트리에서 구글폼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60명을 초과할 경우 조기 마감된다.
행사를 기획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회장 이유정(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21) 학생은 “‘제1회 미컴인의 밤’을 통해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교수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교류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 기존 행사는 참여 대상이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우로만 한정됐지만 올해는 인문사회계열 신입생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도록 했기에 더욱 폭넓은 행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010-9943-1371)로 문의하면 된다.
취재/ 홍가연 홍보기자(gyhong12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