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취업지원처, 11월 SJ 동문선배 멘토링 개최
2021-11-10 hit 359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SJ 동문선배 멘토링 공식 포스터


취업지원처는 11월 12일과 26일 11월 SJ 동문선배 멘토링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에게 직무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멘토링은 취업 준비과정부터 취업 전략까지 세종대 학생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위주로 진행된다.


기존의 대면 멘토링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고려해 5월을 마지막으로 중단됐다. 취업지원처는 운영방식을 비대면으로 바꿔 지난달부터 온라인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11월 SJ 동문선배 멘토링 프로그램은 총 2회로 구성된다. 두 프로그램은 모두 ZOOM 강의로 실시된다.


1회 차는 11월 12일에 진행된다.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에 입사해 설비기술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 김지훈(기계공학과·12) 동문이 멘토링을 진행한다. 김 동문은 학점 관리와 자기소개서 준비, 취업 스터디 등 전반적인 취업준비 과정과 현직자로서의 조언을 전달할 예정이다.


2회 차는 ‘대기업 IT 개발자’ 편으로 26일에 진행된다. 총 1부와 2부에 걸친 멘토링은 각 13시와 15시 30분에 실시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와 카카오에서 기술 개발자로 일하는 동문 두 명이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블록체인 개발자인 박수한(정보통신공학과·14) 동문은 진로 탐색과 취업 준비과정, 그리고 입사 후 업무 내용에 대한 조언을 한다. 카카오의 프런트엔드 개발자인 최경식(정보통신공학과·14) 동문은 담당 직무를 소개하고 현직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직무의 장단점과 전망, 향후 커리어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경력개발시스템(http://udream.sejong.ac.kr/)에 올라온 링크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은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두 회차의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지원처 담당자(02-6935-2512)에게 문의하면 된다. 



취재/ 이유리 홍보기자(yuri4258@naver.com)